우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 사용 중이던 카드를 분실하였거나 카드 해지 등으로 고객센터 연결할 일이 종종 발생합니다.

이 글에서는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상담원 바로 연결 방법에 대해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우리카드-고객센터-상담

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
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우리카드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고객센터 및 기타 서비스 문의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.

우리카드-고객센터-전화번호
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
우리카드 대표 고객센터 번호 1588-9955, 1599-9955로 전화할 경우 1번을 누르면 우리카드 디지털 ARS, 2번을 누르면 말로하는 ARS, 3번을 누르면 누르는 ARS로 연결됩니다.

디지털 ARS 연결 후 본인확인 단계에서 버튼식 ARS 버튼을 누르셔도 음성 ARS로 연결이 가능합니다.

아래와 같이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편하게 디지털 ARS로 고객센터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. (주말에는 디지털 ARS가 아닌 일반 ARS로 급한 업무 처리만 가능합니다.)

우리카드-디지털-ARS
우리카드 디지털 ARS

또한 금융서비스(대출신청 등), 분실신고, 카드신청 등 급한 건의 경우 대표번호 외 별도 번호로 연락하면 빠르게 처리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

우리카드 고객센터에 연결하였음에도 원하는 문의를 남기지 못했거나 해결하지 못했을 경우 상담원 연결을 통해 상담원과 직접 통화를 하며 해결해야 합니다.

우리카드 고객센터 연결 후 상담원 연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대표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 및 누르는 ARS 연결 후 1번(개인고객) > 0번(직원연결)을 선택하여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.

만약 디지털 ARS로 연결하였다면 음성 ARS를 선택 후 1번(개인고객)을 선택한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.

그리고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고객센터 > 이메일 상담 또는 문자 상담을 선택하면 상담원 연결을 하지 않고 이메일이나 문자를 통해 문의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우리카드-이메일-문자-상담
우리카드 이메일 문자 상담

문의글을 남기면 이메일, 문자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또는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의 고객센터 > 우리카드 챗봇을 누르면 채팅을 통해 문의를 남기고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.

우리카드-챗봇-상담
우리카드 챗봇 상담

 

상담원 연결이 부담스럽고 홈페이지 상담에 문의를 남겼을 때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다면 우리카드 챗봇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
우리카드 챗봇을 통해 간편하게 문의를 남기면 빠르게 답변을 받을 수 있어 추천합니다.

 

지금까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결을 통해 보이는 ARS, 상담원 연결, 챗봇 등 다양한 방법으로 편하게 문의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.

이 글을 참고하셔서 우리카드 사용 시 발생하는 문의사항을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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