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에서 업무용 법인카드는 여러 카드사에서 발급할 수 있습니다.

이 글에서 롯데카드 법인카드 발급 방법과 함께 비용 청구할 때 필요한 이용내역 조회 및 출력 방법도 함께 설명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롯데-법인카드-발급-영수증

롯데 법인카드 발급 방법

롯데카드 법인카드를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와 같이 발급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.

1.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법인을 선택하여 법인전용 페이지로 접속합니다.

롯데카드-법인

2. 카드 > 회원 가입·카드 신청 > 법인카드 신청·조회 메뉴를 선택합니다.

3.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고 원하는 카드의 신청하기 버튼을 누릅니다.

법인카드-신청하기

4. 카드정보 입력 및 본인확인 후 사업자 정보 및 개인 정보를 입력한 후 카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.

법인카드는 법인 신용카드, 개인사업자 전용카드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원하는 조건에 맞는 카드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.

법인카드 발급 시 준비해야할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• 법인인감증명서 원본
  • 법인주주명부 원본
  • 법인등기부등본
  • 법인인감도장
  • 법인사업자 사본
  • 대표자 신분증 사본

롯데 법인카드 이용내역 조회 및 출력 방법

롯데 법인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다보면 회사에 사용내역을 제출하고 결재를 받아야합니다.

이 때 매출전표를 출력하는 것이 필요합니다.

롯데 법인카드 이용내역을 조회하고 매출전표를 출력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1.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법인을 선택하여 법인전용 페이지로 접속합니다. 

2. 그리고 발급받은 법인카드 번호를 사용하여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합니다.

3. My > 이용금액 조회 > 승인내역, 매입내역, 매출전표 일괄 출력 등의 메뉴를 통해 매출전표를 PDF 저장 또는 출력할 수 있습니다.

롯데-법인카드-이용내역

만약 계정 로그인이 불가능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매출전표 출력이 가능합니다.

  • 롯데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과 연결하여 법인카드 매출전표 발급이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 문의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시 법인카드 번호 및 cvc 번호, 사업자등록번호, 사업장 소재지 주소, 카드 이용날짜 및 금액 등의 정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 

지금까지 회사에서 법인카드를 이용하기 위해 롯데 법인카드 발급 방법과 함께 이용내역 조회, 매출전표 출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이 글을 참고하셔서 롯데카드의 법인카드를 발급받으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.

그리고 다양한 방법으로 매출전표 발급이 가능하니 가능하신 방법으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.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