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에서 업무용으로 법인카드를 사용합니다.

이 글에서 현대카드 법인카드 발급 방법과 함께 비용 청구할 때 필요한 이용내역 조회 및 출력 방법도 함께 설명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현대-법인카드-발급-영수증-출력

현대 법인카드 발급 방법

현대카드 법인카드를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와 같이 발급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.

1.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법인을 선택하여 법인전용 페이지로 접속합니다. 그리고 개인 또는 법인 명의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합니다. 법인 가입 시에는 사업자등록번호가 필요합니다.

현대카드-법인

2. 카드 > 카드 안내 > 법인카드 안내·신규 가입 메뉴를 선택합니다.

3. 다양한 법인카드 종류 중 혜택을 비교해보고 발급을 원하는 카드를 선택합니다.

현대-법인카드

법인카드는 개인명의만 발급 가능한 카드, 법인명의만 발급 가능한 카드, 법인/개인명의 발급가능한 카드가 있으니 원하는 조건에 맞는 카드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.

법인카드 발급 시 준비해야할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• 법인인감증명서 원본
  • 법인주주명부 원본
  • 법인등기부등본
  • 법인인감도장
  • 법인사업자 사본
  • 대표자 신분증 사본

현대 법인카드 이용내역 조회 및 출력 방법

현대 법인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다보면 회사에 사용내역을 제출하고 결재를 받아야합니다.

이 때 매출전표를 출력하는 것이 필요합니다.

현대 법인카드 이용내역을 조회하고 매출전표를 출력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1. 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법인을 선택하여 법인전용 페이지로 접속합니다. 그리고 법인카드 명의로 가입한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.

2. My Account > 이용 내역 > 카드 이용 내역을 선택하여 이용내역을 조회합니다.

현대카드-이용내역

3. 조회된 이용내역 중 출력을 원하는 내역을 선택하고 매출전표 다운로드를 선택하면 매출전표를 PDF 저장 또는 출력이 가능합니다.

만약 계정 로그인이 불가능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매출전표 출력이 가능합니다.

  • 현대카드 법인페이지에서 간편 서비스 > 매출전표 인쇄를 눌러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매출전표 인쇄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간편-서비스매출전표-인쇄

  • 현대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과 연결하여 법인카드 매출전표 발급이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 문의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시 법인카드 번호 및 cvc 번호, 사업자등록번호, 사업장 소재지 주소, 카드 이용날짜 및 금액 등의 정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 

지금까지 회사에서 법인카드를 이용하기 위해 현대 법인카드 발급 방법과 함께 이용내역 조회, 매출전표 출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이 글을 참고하셔서 현대카드의 법인카드를 발급받으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.

그리고 다양한 방법으로 매출전표 발급이 가능하니 가능하신 방법으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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