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한카드 사용 시 카드를 분실하였거나 사용 중이던 카드 해지 등으로 고객센터 연결할 일이 종종 발생합니다.

이 글에서는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상담원 바로 연결 방법에 대해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신한카드-고객센터

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
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는 1544-7000으로 전화할 경우 신한카드 ARS로 연결됩니다.

신한카드-고객센터-전화번호말로하는-ARS
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
ARS 연결 시 1번을 누르면 디지털 ARS 링크가 문자로 전달됩니다. ARS 링크로 접속하면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편하게 고객센터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. (주말에는 디지털 ARS가 아닌 일반 ARS로 급한 업무 처리만 가능합니다.)

디지털-ARS-링크디지털-ARS
신한카드 디지털 ARS

1661-7000으로 전화를 걸면 바로 말로하는 ARS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. 음성인식을 통해 고객센터 문의를 처리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

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연결하였을 때 원하는 메뉴를 못찾거나 문의 사항을 해결하지 못했을 경우 상담원 연결을 통해 상담원과 직접 통화를 하며 해결해야 합니다.

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신한카드 대표번호로 전화 후 1번을 눌러 디지털 ARS 링크로 접속합니다. 그리고 우측 하단의 상담사를 선택하여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.

상담사-선택
신한카드 상담원 연결

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의 고객센터 > 상담·민원 > 상담하기 > 문의접수를 선택하면 상담원 연결을 하지 않고 문의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고객센터-상담-민원상담하기-문의접수
상담 문의 접수

문의글에 답변이 등록되면 휴대폰을 통해 알림을 확인하거나 수시로 접속하여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신한카드 고객센터 > 상담·민원 > 상담하기 > 챗봇상담을 선택하면 채팅을 통해 문의를 남기고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.

상담하기-챗봇상담신한카드-챗봇
신한카드 챗봇 문의

신한카드 챗봇을 통해 간편하게 문의를 남기고 해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.

 

지금까지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결을 통해 디지털 ARS로 편하게 문의를 남기실 수 있을 뿐 아니라 상담원 연결을 통해 빠르게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.

그리고 1대1 문의나 채팅을 통한 문의도 가능하니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를 남겨보시기 바랍니다.

+ Recent posts